대연동용달 찾고 계신 분들께 친절한 업체 하나 추천해드릴게요 ㅎㅎㅎ

제가 이용해본 중에는 비용도 가장 저렴한 축이고 기사분들이 친절하고 빠릿빠릿하셔서 

이사하면서 기분 좋게 할 수 있었던 곳, 달차닷컴이라는 곳인데요 





대연동용달 찾다보면 느끼시겠지만

진짜 듣보잡 업체 영세한 업체도 엄청 많음


근데 너무 대형이삿짐센터에 맡기면

비용적인 부담이 있으실 거에요 ㅠㅠㅋㅋㅋ

유명 연예인이 광고하고 이런 데에는 특히

광고비로 많이 나가는 게 다 소비자 부담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그렇다고 너무 진짜 개인이 하는 체계도 없는 곳에 맡기면

나중에 이삿짐운반하다가 파손이라도 생기면

보상 받기가 엄청 골치아파지거든요


그래서 달차닷컴처럼 적당히 균형있는 곳~

전문성도 있고 이름도 있지만

가격거품은 쏙 뺀 지역의 내실있는 이삿짐센터를 찾는 게 좋아요






달차닷컴이 대연동용달로 특히 유명한 건 

대연동쪽에는 원룸에서 자취하는 학생들이 많은데 

이삿짐양이 애매할 수 있거든요

그냥 가족이나 친구 불러서 시키기에는 좀 많고 부피크고 무거운데 

대형이삿짐센터 부르기에는 애매한 이삿짐량..


그런 대연동용달이사에 달차닷컴은 최적화된 이사방법을 제시합니다 ㅎㅎ

적은 비용으로도 가장 효율적으로 이사할 수 있는 이사를 찾으신다면 여기가 제격~






네이버에 카페도 있어서 

이사 후기 같은 거 궁금하면 들어가서 한 번 읽어보세요 ㅎㅎ

저를 비롯해서 직접 이사해본 사람들이 남긴 거라 

엄청 솔직하고 도움이 많이 됩니다



여기서 그냥 온라인으로 문의나 견적의뢰도 할 수 있어서 

아무래도 더 편리한 것 같아요






대연동용달 더 궁금한 부분은

010-4554-8501 

여기로 문의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Posted by 바닥탈출
,